자원봉사 활동이야기

2022. 10. 20.(목)~23.(일)<제22회 고성통일명태축제 개최-고성군의용소방대, 고성군자율방범대, 고성군모범운전자회, 아이코리아고성군지회, 고성군자원봉사기동대, 고성군재향군인회, 고성군해..

강원고성자원봉사 2022. 10. 24. 17:30

20() 오전 제례행사를 시작으로 23()까지 4일간 거진읍 해변에서 제22회 고성통일명태축제가 개최되었습니다.

 

이번 행사는 고성으로 떠나자! 고성통일명태축제로 간다를 주제로 진행되었는데요.

 

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축제인 만큼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오랜만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.

 

4일간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자원봉사단체가 함께해 주셨는데요.

 

교통통제를 위해 고성군의용소방대(남대장: 조명수, 여대장:박혜정), 고성군자율방범대(대장:이현국), 고성군모범운전자회(회장:김구암), 고성군해병전우회(회장:김남덕)에서 활동해주셨습니다.

 

또한, 고성군자원봉사기동대(대장: 주재순) 행사지원 및 해변 순찰 봉사, 고성군재향군인회(회장: 최근성) 야간 순찰, 동광산업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의 행사지원으로 안전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.

 

마지막으로 자원봉사자들이 힘낼 수 있도록 아이코리아 고성군지회(회장: 홍봉선)에서 식사지원을 해주셨습니다.

 

바쁘신 일정 속에도 풍성한 명태축제를 위해 발 벗고 나서 주신 자원봉사단체 및 개인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
 

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