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고성군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-토성농가주부모임>

2026. 3. 10. 15:54자원봉사 활동이야기

<고성군노인복지관 급식봉사활동
-토성농가주부모임>

★2026년은 UN이 지정한 "세계 자원봉사자의 해"입니다★

2026. 3. 10.(화)

토성농가주부모임(회장 안경순)은 고성노인복지관 식당에서 어르신들을 위한 급식보조 봉사활동을 진행하였습니다. 회원들은 배식 준비와 식사 보조, 식당 정리 등을 도우며 어르신들이 따뜻하고 편안하게 식사를 하실 수 있도록 정성을 다해 봉사활동에 참여하였습니다.

토성농가주부모임은 앞으로 매월 두 번째 주 화요일마다 고성노인복지관 급식봉사를 정기적으로 지원할 예정입니다.

어르신들을 위해 따뜻한 마음으로 봉사해 주신 토성농가주부모임 회원 여러분께 감사드리며, 수고 많으셨습니다.

#고성군 #봉사활동 #노인복지관 #사랑나눔 #따뜻한고성 #온기나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