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고성군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-드림봉사단>
2026. 3. 30. 16:30ㆍ자원봉사 활동이야기
<고성군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
-드림봉사단>
★2026년은 UN이 지정한 "세계 자원봉사자의 해"입니다★
2026. 3. 26.(목)
드림봉사단(회장 김옥희)은 고성군노인복지관 급식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.
수고 많으셨습니다.
#고성군 #봉사활동 #노인복지관 #사랑나눔 #따뜻한고성 #온기나눔


'자원봉사 활동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< “우리동네, 희망찬(饌)” 반찬 나눔-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, 간성읍새마을부녀회> (0) | 2026.03.30 |
|---|---|
| <재가 어르신 방문 이·미용봉사- 참빗동아리 > (0) | 2026.03.30 |
| < 청소년 유해환경 홍보캠페인 및 합동순찰 활동 - 거진읍자율방범대> (0) | 2026.03.25 |
| <항포구 환경정화 활동- 거진읍자율방범대> (0) | 2026.03.25 |
| <춘기 석전대제 행사지원 활동 - 문향회 > (0) | 2026.03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