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폐식용유 재활용 "재생비누" 만들기 활동 - 토성면새마을부녀회 >

2026. 4. 22. 14:01자원봉사 활동이야기

<폐식용유 재활용 "재생비누" 만들기 활동
 - 토성면새마을부녀회 >

★2026년은 UN이 지정한 "세계 자원봉사자의 해"입니다★

2026. 4. 20.(월)

토성면새마을부녀회(회장 최길순)에서는 폐식용유를 활용한 재생비누 만들기 활동을 진행하였습니다.

버려지는 폐식용유를 재활용하여 친환경 비누로 새롭게 탄생시키며 자원순환과 환경보호의 가치를 실천하는 뜻깊은 시간이었습니다.

자원순환 실천에 힘써주신 모든 봉사자분들께 감사드립니다.

#재생비누 #자원순환 #환경보호 #고성군자원봉사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