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폐식용유 재활용 "재생비누" 만들기 활동 - 토성면새마을부녀회 >
2026. 4. 22. 14:01ㆍ자원봉사 활동이야기
<폐식용유 재활용 "재생비누" 만들기 활동
- 토성면새마을부녀회 >
★2026년은 UN이 지정한 "세계 자원봉사자의 해"입니다★
2026. 4. 20.(월)
토성면새마을부녀회(회장 최길순)에서는 폐식용유를 활용한 재생비누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.
버려지는 폐식용유를 재활용하여 친환경 비누로 새롭게 탄생시키며 자원순환과 환경보호의 가치를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.
자원순환 실천에 힘써주신 모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#재생비누 #자원순환 #환경보호 #고성군자원봉사센터


'자원봉사 활동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<에너지 절약 국민운동 캠페인 - 한국자유총연맹 고성군지회여성회> (0) | 2026.04.22 |
|---|---|
| <반찬 꾸러미 나눔 봉사 활동- 토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> (0) | 2026.04.22 |
| <거진항 일대 항포구 바다대청소 - 고성군여성어업인연합회> (0) | 2026.04.22 |
| <도로변 환경정화 활동- 거진읍자율방범대> (0) | 2026.04.20 |
| <도로변 환경정화 활동 - 달홀봉사단> (0) | 2026.04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