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“우리동네, 희망찬(饌)” 반찬 나눔-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, 간성읍새마을부녀회>

2026. 4. 24. 17:14자원봉사 활동이야기

< “우리동네, 희망찬(饌)” 반찬 나눔
-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, 간성읍새마을부녀회>

★2026년은 UN이 지정한 "세계 자원봉사자의 해"입니다★

2026. 4. 24.(금)

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(회장 박상율)와 간성읍새마을부녀회(회장 김인선)는 관내 취약계층 어르신들을 위한 「우리동네, 희망찬(饌)」 반찬 나눔 활동을 진행하였습니다.

지역 복지증진을 위하여 반찬나눔 봉사에 꾸준히 참여해주시는 모든 회원분들께 감사의 말씀을 전합니다.

수고많으셨습니다.

#온기나눔 #반찬봉사 #자원봉사 #고성군자원봉사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