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어린이날 과일꾸러미 전달 - 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>

2026. 5. 6. 15:02자원봉사 활동이야기

< 어린이날 과일꾸러미 전달
 - 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>

★2026년은 UN이 지정한 "세계 자원봉사자의 해"입니다★

2026. 5. 1.(금)

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(회장 박상율)는 어린이날을 맞아 “fruit fruit한 아이들 사업”을 함께 추진하여, 관내 취약아동(18가구)을 대상으로 신선한 과일꾸러미를 정성껏 준비해 전달하였습니다.

아이들과 이웃들에게 따뜻한 마음을 전해주신 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 회원 여러분께 감사드리며, 수고 많으셨습니다. 

#온기나눔  #자원봉사 #고성군자원봉사센터 #어린이날봉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