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“우리동네, 희망찬(饌)” 반찬 나눔-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, 간성읍새마을부녀회>
2026. 3. 20. 17:20ㆍ자원봉사 활동이야기
< “우리동네, 희망찬(饌)” 반찬 나눔
-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, 간성읍새마을부녀회>
★2026년은 UN이 지정한 "세계 자원봉사자의 해"입니다★
2026. 3. 20.(금)
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(회장 박상율)와 간성읍새마을부녀회(회장 김인선)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「우리동네, 희망찬(饌)」 반찬 나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.
지역 복지증진을 위하여 반찬나눔 봉사에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수고많으셨습니다.
#온기나눔 #반찬봉사 #자원봉사 #고성군자원봉사센터



'자원봉사 활동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<반찬 꾸러미 나눔 봉사 활동- 토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> (0) | 2026.03.23 |
|---|---|
| <고성군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-달홀봉사단> (0) | 2026.03.23 |
| <자장면 나눔 봉사활동– 반딧불봉사화> (1) | 2026.03.20 |
| < 이동목욕 봉사활동- 모닥불 > (0) | 2026.03.20 |
| <이동 세탁 봉사활동 – 좋은날모임> (0) | 2026.03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