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고성군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-달홀봉사단>
2026. 3. 23. 17:44ㆍ자원봉사 활동이야기
<고성군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
-달홀봉사단>
★2026년은 UN이 지정한 "세계 자원봉사자의 해"입니다★
2026. 3. 23.(월)
달홀봉사단(회장 김덕녀)은 고성군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.
수고 많으셨습니다.
#고성군자원봉사센터 #급식봉사 #온기나눔



'자원봉사 활동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<해변 플로깅활동 - 다비치 > (0) | 2026.03.25 |
|---|---|
| <반찬 꾸러미 나눔 봉사 활동- 토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> (0) | 2026.03.23 |
| < “우리동네, 희망찬(饌)” 반찬 나눔-간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, 간성읍새마을부녀회> (0) | 2026.03.20 |
| <자장면 나눔 봉사활동– 반딧불봉사화> (1) | 2026.03.20 |
| < 이동목욕 봉사활동- 모닥불 > (0) | 2026.03.20 |